반응형

 

모두 이번 여름, 휴가 다녀오셨나요?
저는 업무에 치여 계획했던 해외여행 일정도 취소하고
그저그런 나날들을 보내고있네요..
어쩜 삶이 이렇게 무료한가요 ㅠㅠ
원래 계획은 해외가서 1일1마사지도 받고,
쌓였던 스트레스 해소도 좀 하고
새롭게 시작하자는 의미로 리프레쉬하려고했는데
쌓인 스트레스위에 업무가 또 쌓이네요

몇날몇일을 이 스트레스를 풀지않으면 안될것같아
목욕탕도가고, 안읽던 책도읽어보고, 친구들에게 전화걸어 하소연해보지만
지친 몸과 마음이 쉬이 안정되질 않는듯합니다..
아마 저와같은 분들이 대부분이겠죠ㅠㅠ

최근 회사동료에게 이상황에 대해서 이야기하니 마사지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사실 마사지는 해외에서만 받아봤지 국내에서는 할 생각을 못했던것같아요
분위기도 안나고, 정형화된 틀로 만들어지는 마사지샵들이 많이 생기는것같아
별로 신뢰가 안가더라구요
그런데 회사동료가 전해준 여성전용마사지샵 파라다이스는 일단 처음 소개받았을때
이야기를 들어보니.. 정말 그곳이 파라다이스더라구요..^^?

 

저는 후기를 하나하나 찾아보는 스타일이기때문에 검색해서 꼼꼼히 후기를 찾아봤습니다
후기도 하나같이 다 좋더라구요
종종 마사지 받아보려고 알아봤던곳은 외국인 마사지사가 상주하고있는 곳 위주라
해외도아니고 한국에서 마사지받는데 소통이어렵다는 부분이 마음에 걸리더라구요
그런데 파라다이스마사지샵은 한국인 마사지사분들로 구성되어있다해서 마음이갔어요
게다가 20-30대 훈남 마사지사분들이라고 하기에 ㅋㅋㅋ
으음 정말 파라다이스겠다 하고 예약하게됐습니다

 

보통 마사지샵은 예약제이기때문에 카톡으로 먼저 문의드렸어요
답변도 빠르시고 친절하셔서 예약과정에서부터 만족스러웠는데요
한국에선 마사지샵 가본경험이 없다보니 이것저것 많이 문의했는데
그때그때 친절하게 답변해주시더라구요

 

파라다이스 여성전용마사지는 선릉역 근처라 접근성이 쉬웠어요
방문하니 직원분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셨답니다
어색할까봐 걱정했는데 다들 편안하게 대해주시니 저도 금새 편안해지더라구요^^

파라다이스마사지샵은 다른 마사지샵과 차별화된 부분이 여러개있었는데 참 신선했어요
먼저, 다른 마사지샵같은경우에 스포츠마사지면 스포츠마사지,
아로마마사지면 아로마마사지로 선택지를 정해야했는데
기본 마사지프로그램이 모두 스포츠마사지와 아로마스웨니쉬마사지 두개다 병행해서 마사지를 진행해요
사실 처음엔 가서 어떤 마사지를 받을지부터 고민되더라구요
해외에서 마사지받을때도 메뉴판같은걸 주면서 고르라고하는데
도대체 뭐가다른지 알길이없고 ㅠ 그냥 남들다하는 코스로 진행하곤했거든요
여긴 그런 고민을 하지 않아도돼서 좋았어요

 

이렇게 기본코스로 A코스 60분,
슈얼마사지가 추가되는 B코스 90분,
부교감신경을 안정화시켜 정신적안정을 극대화하는 감성프로그램이 추가된 C코스 120분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저는 60분코스는 아쉬울듯하고 강남여성전용마사지 파라다이스의 특색이라는 슈얼마사지가 포함된
90분 B코스를 선택했어요 : )

예약자 확인 후 마사지 받을 준비가 완료되면
마사지사분의 안내를 받고 마사지룸으로 들어가게되는데요!
알고가긴했지만 정말 친절하시고, 정말 훈남^^;;;;ㅋㅋㅋㅋㅋ
그간에 쌓였던 업무스트레스가 일단 눈호강으로 치유가되더라구요 ㅋㅋ
예약확인 하는동안 여러 마사지사분들을 봤는데..
네.. 파라다이스입니다^^ㅋㅋㅋ
일단 친절함에 우려했던 어색함은 전혀 없었구요~
1:1마사지다보니 마사지받기전부터 불편한부분이나
하는 업무 등에 대해 물어봐주셔서 편안하게 말씀드릴수있었어요

제 직업이 오랫동안 앉아서 일하는 업무를 대부분 하다보니
항상 어깨가 뭉쳐있고 뒷목이 항상 경직돼어있거든요
앉아있는 자세때문에 허리도 아팠구요, 다리는 혈액순환이 안돼서 항상 부어있고
부종때문에 자주 저리기도했습니다..
이정도면 거의 산 송장..?ㅋㅋㅋㅋㅋㅋㅋ 온몸이 다아프데 ㅋㅋㅋㅋ
특히 최근에 업무특성상 성수기 시즌이라 업무가 과중되어있어서
평소보다 몸이 더 안좋았어요 ㅠ
그런데 제 직업들으시고는 많이 앉아있으시겠네요~ 요즘 많이 바쁘시겠네요~ 하시며 바로 캐치해주시고
제가 생각한 불편한 부분들을 말하기도전에 다 짚어주시더라구요
역시 전문가구나 했습니다!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고 시원하게 마사지해주는 스포츠마사지와
혈액순환과 피부미용을 돕는 아로마스웨디시마사지가 함께진행되니까
정말 간지러운데 다긁어주는 느낌이었어요
특히 오히려 해외에서 마사지를 받았을때, 여성분 마사지사분들은 같은 동성이라
너무 맘편히 마사지가 진행되어서 그런진 모르지만
압조절에 되게 수동적이시거나 본인만의 룰대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남자분이 마사지를 진행해주시다보니
오히려 더 조심스럽고 의견반영을 많이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손도크고 크게 힘을 주지않아도 압도 강해서 서로 힘들지 않아서 좋았어요

아로마스웨디시마사지는 저도 생소했는데, 
요즘은 아로마마사지 따로 스웨디시마사지 따로 별개로 진행하지않고 
두 마사지를 합쳐서 진행하는 아로마 스웨디시마사지가 인기가많다더라구요 : ) 
딱딱하게 굳고 뭉쳐있는 근육들을 부드럽게 이완시켜주는 효과와 더불어 
정신적 안정에도 효과를내기위해 접목된 새로운 마사지기법인데요

노폐물배출과 혈액순환 기능에 탁월한 아로마스웨디시마사지는 
혈행개선이되다보니 영양공급이 탁월해지고 그로인해서 면연력 강화에 효과가있다고해요 
제가 요즘 그렇게 온몸에 염증을 달고살았는데 병원에가보니 혈액순환에 대한 이야기를 계속하셨거든요 
그리고 부종이 살이된다고... 수분순환이안돼서 생기는 붓기때문에 걱정이많았는데 
아로마스웨디시마사지가 이런점에서 다이어트에도 효과가있다고해요

아로마스웨디시마사지 진행할때는 다른 마사지샵하고 차별화된 부분이 있었어요 
바로 제가 직접 제취향에 맞는 향을 고를 수 있었다는점이에요 
천연 베이스오일에 제 취향에 맞는 에센셜오일을 선택하고 블랜딩해서 진행돼요 
에센셜 오일별로 효능도 다양하기때문에 이런 선택지를 직접 결정할 수 있다는 자체가 엄청 신선했어요 
아로마향 때문인지 마사지로인해 몸으로 전해져오는 시원함과 편안함도있었지만 
확실히 정서안정도 되고 코속부터 시작해 기관지가 맑아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파라다이스마사지샵와서 받았던 스트레스 한꺼번에 다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올해 여름 불태웠던 업무들.. 인간관계에 대한 스트레스들.. 
해외여행계획 다세워놓고 못가서 폭발했던 내 정신상태까지 ㅋㅋㅋㅋㅋ 
뭔가 다 내려놓고 이 훈남마사지사분께 세상 편안한 마사지를 받고있다는 자체로 정말이지 파라다이스더라구요 
그간의 고민이 싹 사라지는 듯한 ㅋㅋ 약간 해탈의경지^^?ㅋㅋㅋㅋㅋ 
그만큼 정말 대만족했고 편안하고, 효과가 좋았답니다 

스트레스없는 분들이 어디있겠나요 ㅠㅠ 다만 어떤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는지가 중요하겠죠^^ 
저는 이제 술 없이 스트레스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해버렸네요! 
앞으로도 자주 방문하게 될 듯 해요 ㅎㅎ  
여러분들도 쉼과 힐링이 필요하시다면 돈과 시간에 쫓기면서까지 해외여행가서 1일1마사지보다는 
가까운 강남 선릉역에서 파라다이스를 찾으시길 바래요 : )

 

파라다이스 여성전용마사지 강남점은 강남뿐만 아니라 
잠실, 종로, 강북 논현동, 신촌, 강동, 홍대, 서초,  용산, 강서, , 신림 등등 서울 전지역과 
오산, 평택, 성남, 일산, 부천, 김포 안산, 분당, 동탄, 광명 의정부, 파주, 시흥, 남양주, 평촌, 구리, 인천, 수원, 안양, 용인, , 등등 경기 전지역으로 
방문 홈케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