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12월도 반 정도 지나네요;

 

뭐 했다고 2020년은 또 벌써 끝났는지

당분간 다시 또 밖에 못 나가게 생겨서 큰일 났네요.

 

그래서 요즘은 집에서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을 즐기고 있어요.

특히 이번에 토트넘이랑 앤트워프 경기가

조건이 상당히 괜찮아서 베팅했는데 대박이 남 ㅋㅋㅋ

 

 

손흥민이랑 케인은 안나왔던데

그 부분은 아쉽 ㅠ 그래도 유로파리그 경기들을

연폴로 넣어서 적중해버리기~

 

 

오늘은 스포츠 승부예측 2년차로

베테랑은 아니지만 적중률도 꽤 높고

로또폴도 적중시키며 친구들도 픽 받으러 오는

 

자칭 스포츠 승부예측 전문가(?)인 제가

추천 놀이터부터 베팅 방법들까지 알려 드림!

 

일단 이런 로또폴로 넣으려면

연폴로 넣기도 편하고 베팅 제한도 없으면서

베팅 유동성이 좋은 놀이터를 찾아야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불법 사이트는 ㄴㄴ해

검증 사이트라고 소개된 곳들도

 

인증 목록 사이트에 돈 주고 올라가 있거나

같은 운영자가 운영하는 곳도 많아서

그냥 게관위(게임관리위원회) 인증 받은 곳으로 갑시다.

사진의 게관위 홈페이지에서 쳐서 나오는 곳 !

 

베트맨부터 스포라이브나 승부사에

최근엔 한게임도 써봤지만

베팅 제약 없고 베팅 유동성도 좋고

언제든 원하는 때에 쉽게 넣을 수 있는

놀이터는 인플레이 게임만 한 게 없긴 합니다.

 

 

인플레이

http://bit.ly/2KCWCMo

 

인플레이<스포츠베팅게임>

국내외 스포츠 최다 종목 예측게임, 인플레이 실시간 라이브게임, 다양한 인플레이 미니게임, 해외배당 게임 실시간 제공

sports.inplaygame.co.kr

 

 

 

일단 사이트 UI랑 편의성도 좋고

활성화도 잘 되어있어서 채팅창도 있고

소통도 잘 되고 이벤트도 많이 해줌.

 

사이트 자체도 게임관리위원회 인증 받았고

네이버 검색 시 게임라운지 별도 탭에서 노출되고 있음.

 

아마 스포츠 승부예측 놀이터에서 좀만

놀아보신 분들은 웬만큼 들어봤을 거에요.

 

토쟁이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곳이고

가입에 추천인 혜택도 좋아서

잠시 체험해보기도 괜찮은 놀이터! _

 

기본 스펙(경기, 종목, 게임타입)

 

일단 유로파부터 글로벌 리그까지 폭넓게 베팅이 가능함.

탑급이나 메이저 리그 말고도 많고

하부리그 일정까지도 잡아주는 곳이기 때문에

축구 경기수가 정말 압도적으로 많음.

 

전 축구에 야구만 보고 들어갔지만 종목수가

많기도 하고 스포츠 승부예측 안내해 주는 거도

꼼꼼해서 다른 종목 입문해보기도 참 좋음.

 

종목은 한 30개 있는데 축구, 농구, 야구, 배구는 기본에

하키나 미식축구, 권투도 있음 ㅋㅋ

 

 

종목수도 많은데 무엇보다

게임 타입 수에서 장난 아닙니다.'

탑급 경기는 170개 전후로 겜타입이 구성되는;

 

마카이 vs 시바스스포르 경기는 타입수 174개에

토트넘이랑 앤트워프 경기도 166개로 넉넉했음 ㅋㅋ

 

진짜 어느 수준이냐면 게임 타입을 보려고

게임타입 페이지를 펼치면

스크롤을 온종일 내려해요ㅋㅋㅋㅋ

 

근데 여기서 또 메이저 베팅 타입 말고

다른 스페셜타입 베팅들은

배당이나 타입 정보가 펼쳐지지 않은 상황ㅋㅋ

 

그냥 단순히 배당 상세페이지 보여주지 않고

승무패랑 승패, 핸디캡, 언오버에 더블찬스 등의

메이저타입만 펼쳐져 있는데도 타입수가 대박입니다.

 

+ 라이브게임은 또 추가로 게임타입이 있음..

 

더블 찬스

 

더블찬스 베팅은 승무패중에서 승무, 무패로

한 번에 넣는 베팅방법인데 축구나 하키같이

승무패가 명확한 종목 타입에만 가능한데요.

 

알아본 바로는 인플레이에만 있는데

보험베팅이 가능해서 안전하게 가고 싶을 때 베팅해요.

배당을 엄청 많이 먹진 못하지만, 적중률이 거의

넣었다 하면 맞는 수준이기 때문.

 

한게임 승부예측? 거기는 단폴로 넣으면

배당 디스어드밴티지 주던데

인플레이 게임은 그런 것도 없어서

안전을 추구하시는 분들에게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크로스 베팅

 

크로스 베팅도 다들 아실 텐데 인플레이 게임은

축구에서도 크베가 됩니다.

요것도 알아본 바로는 인플레이 게임밖에 안됨.

 

아까 타입도 그렇게 많은데 크로스 베팅까지 되니

경우의 수가 어마어마합니다. 단순 승무패+언오버나

핸디캡+언오버도 모두 가능 ㅋㅋ

 

 

라이브 게임

 

그리고 인플레이 게임의 꽃인

라이브 게임!

 

실시간으로 베팅 잡아오는데 경기수도

다른 놀이터들 대비 압도적으로 많고

무엇보다 폴더 조합이 돼요ㅋㅋ

 

 

저는 라이브 다폴 베팅으로 로또폴 먹음ㅋㅋㅋㅋㅋ

확실히 실시간으로 베팅하는 거라 안전한데

폴더 조합까지 되니까 로또폴 쌉가능!

요것조차도 인플레이 말고는 본 적이 없음 ㅋㅋ

다른 곳에선 왜 이리 안되는 게 많은 지...

 

 

 

라이브게임에서도 승무패랑 핸디캡 언오버에 이어

스페셜로 베팅 타입도 다양하게 주는 건 기본

 

탑리그가 아니라면

매치트래커 보면서 흐름 잡아서 베팅하고 먹는데요.

특히, 매치트래커가 바로 잘 이어지게 설계되어 있고

생생하게 실시간으로 바로 보여주는데

통계부터 꼼꼼히 비교되더라고요.

배당이랑 타입도 바로 밑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고요.

전반적으로 인플레이는

유저들이 사용하기 편하게끔?

공들여서 홈페이지 만든 게 느껴져요.

(이번에 베트맨은 리뉴얼했다가 욕 오지게 먹었죠ㅋㅋㅋ)

 

인플레이는

자잘하게 베팅 제한 하나 없고

어떤 베팅 방법이든 자유롭게 가능하니까

인플레이 게임이 유저가 많은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모두 건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