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쿵어플 2주 사용후기(동네 여사친 생김)

 

요즘 구글검색할때나 인스타할때
자꾸 눈에 띄는게 있다.

바로 동네친구를 만들어준다는
소개팅어플 심쿵!

내가 외로워서 눈에 자꾸 띄는건지
심쿵인기가 너무 핫해서 보이는건지..
심쿵으로 여사친,여친 사귄 이야기나
후기가 보여서 당장 깔아보았다

 

 

심쿵어플은 내 근처에 있는 이성을
소개해줘서 동네 여친,여사친을
만들기 좋다고 한다.

가까운거리에 있는 새로운 동네
이성친구를 만들수 있다는게 나에게
큰 메리트로 느껴졌다.

소개팅어플 심쿵을 2주간 사용해봤는데
어플 간략설명과 실제후기를 적어보겠음!

 

 

심쿵어플은 오늘의 카드에
이성의 사진과 프로필이 크게
나와 보기가 편하다.

초이스탭에는 하루에 2명씩 소개가 되고
내가 초이스한 상대는 따로 리스트로 보여준다.
예쁜 여성분들이 많아서 눈이 호강하는
느낌이 들었다.

좋아요 무제한권사서 내 이상형에
가까운 여성분들에게 보내봤다.

내가 찜한 상대중 나를 같이 찜한 여성분께
좋아요를 보내면 매칭될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동네 여친이나 여사친이 만나고 싶어
내근처라는 탭을 이용했다.

내 위치를 설정해주고 만남까지 희망사항을
선택해줬다.
나는 잘맞으면 만나보고 싶어요
선택하여 진행해봤다.

동네친구 몇km이내 이성친구들이 보인다.
대략 1km~3km 근처의 이성들을
소개 해 주는 듯 하다.

기본으로 6명을 소개 해 주는데
처음 가입한 회원에게는 12명을 소개 해준다.

보이는 여성분 중 느낌이 좋은 분께
대화를 걸어보았고, 다행히 대화도 잘통하고
즐거웠다.ㅎㅎ

처음엔 어색어색했지만..  좀 친해져서
바로 말 놓고 편하게 대화했다ㅋㅋ

이제 근처 동네에 사는 여사친이 생겼다.
종종 퇴근후에 만나기도 하고
주말에도 만나 밥이랑 술 먹는 사이가 됐다.

심심할 때마다 산책하자고 불러서
동네 공원 몇바퀴씩 돌기도 한다.

 

 

동네친구라 만나는것도 수월하고
관심사도 잘맞아서 대화하는것도 즐겁다.

 

 

심쿵하기전까지 외롭다고 많이 느꼈는데
여사친이 생기고 요즘 즐거워졌다.

지금은 연락처 교환하고 카톡도 추가해서
카톡으로 직접 연락하고 있다.

심쿵어플 사용하는 2주동안
여러 여성분과 대화도 많이나누고
내근처이성기능을 이용해서 만남을 가지고있는
동네 여사친도 생겼다.

처음엔 여사친으로 시작했지만
여친으로 발전할 수도 있을 것 같은 생각이..ㅎㅎ

나처럼 주변에 이성 친구 소개받을곳도
없고 대화나눌 친구,
동네 이성친구를 만나보고자하면
심쿵어플 써보길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