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대문찜닭은 롯데피트인 흥부찜닭이네요!!!

 

동대문찜닭 맛집을 찾아서~!!! ㅎㅎㅎ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은 2호선, 4호선 거기다가 5호선 

삼따블 복합 환승역이라서 항상 사람들이 붐비는 곳이죠. 

흥인지문이 역시 관문이란 말을 시대가 흘러도 변함없어 보입니다. 

 

 

롯데피트인 쇼핑몰은 이렇게 지하철 중간에 

성큰으로 빠지면 바로입구가 나오게 됩니다. 

동대문DDP쪽으로 가다보면 11/12 

출구쪽만 찾아서 가시면 쉽게 보인다는!

 

 

젊은이들이 쇼핑하러 많이 오는 곳이죠. 

보세옷도 있고 특히 동대문 유니클로가 

 규모로 자리를 잡고 있어서. 

저렴이 옷을 구매하고자 하시면 

나쁘지 않은 선택일  합니다. ^^;;

 

 

롯데피트인 내부에는 이렇게 락볼링장도 있고요. 

만화까페, 스크린야구장  놀거리도  많은데요. 

아쉬운 점은 롯데이니만큼 롯데시네마 하나 정도

 함께 있었으면  좋았으련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 식객의 목적지는 동대문찜닭집을 찾아서~!!!

식당가 8층으로 올라옵니다. 

식당들이  5~6 정도 몰려있는 곳이죠. 

텍스리펀드센터가 있어서 그런지 외국인들도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찾았다! 흥부찜닭 여기가 거기오!? 이리오너라!!!

놀부형님 오셨다!!  아무도 없느냥? ㅎㅎㅎ 

놀부찜닭 아니고 흥부찜닭이라네요. ㅎㅎㅎ

 재밌네요. 드디더 형제 브라더 비즈니스가 시작되나요?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으로 유명한 체인에서 운영하는 곳이지요.

 기본적인 맛은  검증이 끝났을 !!! 새로운 찜닭을 먹어봐야겠으니!!!

 

 

내부는 나름 전통적인 흥부집은 아니고 

놀부집처럼 부잣집으로 꾸며져 있네요. 

나름 고풍스럽긴 하지만.. 대리석까지

젊고 캐주얼한 분위기도  느껴지네요. 

벽에 붙은 HBZZIM이란  때문인지는 몰라도.. ㅋㅋ

 

 

! 찜닭 종류 보소!!! ㅎㅎㅎ 

기본적인 간장찜닭은 가격도 좋고!!! ㅎㅎㅎ 

나머지 찜닭은 완전 신세계네요.

찜닭계의 신흥강자 답습니다. ㅎㅎㅎ 

치즈찜닭은  노멀한 것이고..

오오옷!! 우삼겹찜닭 특이하네요..

우삼겹.. 대패삼겹!! 요런 것들 좋아라하기에 

오늘이 바로 선택!! 우삼겹찜닭 도대체 무슨 맛일까? ㅎㅎㅎ 

김치찜닭, 해물찜닭도 새롭긴 하네요!!!!

 

 

기본반찬 3 라인업입니다. ~!! 맥주 한병 추가요!!

바로 들어갑니다. 나쵸샐러드를 주시네요? 

안주로 주신거죠? ㅎㅎㅎ

 반찬은 아니올시다입니다만.. ㅎㅎㅎ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쭌덕하게 계속 먹게 된다는. 

결국 한접시 올클리어반찬이 아니자나? 

했던 사람들 모두 서로 눈치 보기..

입가심으로 보면 되시겠습니다. 

전식 메뉴 그러니깐 에피타이져!!!

리필도 한번 더더더더!! ㅎㅎㅎ

 

 

! 우삼겹 찜닭 거의 반근 가까운 양이 !

 올라가 있는 찜닭 요것이 바로 소고기 닭고기의 만남 

우삼겹찜닭 되시겠습니다. 

얇은 녀석이니깐 바로 익혀집니다. 

시간 오래 걸리지 않지요!! 바로 아이스크림

처럼 녹여줍니다. 고고고고고!!!!

 

 

!  중간에.. 투명한 녀석은 바로 중국당면이군요. 

~!! 찜닭에 당면이 빠지면 섭하지요..

색상이 점점 우삼겹에서 불고기로 변하게  

타이밍에 미리미리 준비합니다. 

우삼겹은 먼저 먹어줘야 제맛이니깐요.

 

 

 색상의 변화 따른 심쫄타이밍이 시작되었답니다. 

바로 꿀팁 방출해드리자면 중국당면 먼저! 우삼겹 먼저! 

추릅하시면 되시겠다는!!!!

우삼겹이 들어가서 인지 더욱 기름기는

 마블링처럼 흘러내리니

기름기를  거두어 주시는 센스도 필요하답니다. ^^;;;

 

 

 이제 거의 완성 단계 국자로 휘휘 

어주면서 말씀드린 기름기 걷어내기 신공으로 

다가 담백한 흥부찜닭의 우삼겹찜닭을 완성시키면 되시겠습니다.

 !  가운데 떡볶이떡.. 먼저 건져 먹어야한다는

찜닭 녀석은 양보에 양보를 거듭해야한다는 현실!!!

 

 

완성!!! 끼얏호!!!! ㅎㅎㅎㅎㅎ

 

 

! 바로 이것이지요. 

흰쌀밥에 우삼겹과 당면사리를 ~!!

얹어서 김치 한조각과 

야금!! 하시면 천상의 !!! ㅎㅎㅎ

 !! 완전 불고기 저리가나네요. 

찜닭의 매콤짭조름한 맛이 우삼겹으로 인하여

많이많이 중화된 느낌입니다. 

그러니깐 확실히  맵고 고소해진 국물맛!!!

흡사 뚝불 같은 맛도 나네요!!!

찜닭인가? 불고기인가? ㅎㅎㅎㅎ

 

 

중국당면은 완전히 더할 나위가 없었다는. 

!! 이맛을  이제 알았을까요!!?

한가닥 만으로도 입안의 포만감과 

쫄깃거림의 극상의 맛을  수가 있다는..

오물오물 씹을때마다 혀끝을 간지럽히는 

미끄덩함과 착착감기는 탄성!!!

!! 이거 완전 신의 한수네요.

찜닭계의 새로운 아이템!

 중국당면 이거 진짜 히트다! 히트! 네요. ㅎㅎㅎㅎ

 

 

! 여기서 끝이아니고 항상 2% 부족할때

 더워지니 냉면 생각도 나는 후식 타이밍..

오손도손 숟가락빨며 기다리던 

바로 그때 날치알 볶음밥이 나와 주십니다.

!!!  날치알   보소!!

완전 고슬거리며 톡톡 슈팅스타처럼 

입에서 터질  같다는

회집에서 알밥 먹는 기분을!! 찜닭집에서.. 

 

 

볶음밥 여사께서 제대로 뽁아 주십니다. 

ㅎㅎㅎ 역시 선수답게.. 현란한 손놀림!! ㅎㅎㅎ

 

 

  정신없이 퍼먹고 긁어 먹고..

냅비 밑창 빵꾸날때까지 긁어모으기 신공이 들어갑니다.

 점점 대부분 말이 없어진  타이밍!!! ㅎㅎㅎ 

바로 뽀끔밥 타이밍!!! 김치볶음밥 ? ㅎㅎㅎ 

날치알볶음밥 ?ㅎㅎㅎ 

아무튼 찜닭집에서 볶음밥이라 좋네요. 좋아!!!

 

 

! 진짜 완벽했던 볶음밥..

이맛에.. 감자탕집 다니는 거였는데. 

이제는 동대문찜닭 맛집 흥부찜닭으로 

바꿔야  듯요. 아주  먹었습니다요. 

 

 

전반적으로 맛있는 찜닭집이었습니다. 

동대문닭한마리와 필적할 만한 라인업과

 신상신상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쾌적한 실내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 동대문 데이트 코스로도 나쁘지 않을  하고요..

볶음밥 살살살살..

땅따먹기 하듯이 먹고 있노라면 

사랑도 우정도 더욱    같다는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