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희 회사에서는 한달에 한번 본부장님 추최로 단체회식을 하는데

매번 어디에서 할지 고민이더라구요;;

본부장님이 좋아하시는 것도 신경써야되고

팀원 모두가 만족해야 되거든요

그래서 팀단위로 돌아가면서 회식장소를 정하고

그날 장소예약과 메뉴 등 모두 해당 팀이 진행을 하죠,,,




아무래도 회식에서 빠질수 없는게 술이겠죠~?^^

그런데 이때 가장 고민되는게 장소도 중요하지만 차가 문제죠

아직 어린사원들은 대리비도 아깝고...




그래서 이번에 주차걱정없고 평택역에서도 도보로 걸어올수 있는

종로경원족발을 선택했어요~




다음날 본부장님께서 차 걱정없이 오래간만에 

모두들 즐거운 회식이었다고 칭찬해 주시더라구요~^^





예전에 친구들하고 몇번갔었는데 역시 탁원한 선택이었어요~^^

그리고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

족발집 사장님께서는 직접 수육도 눈앞에서 쓸어주시고

서비스도 엄청나게 많이주셔서 배터져 죽는줄 알았어요~^^




종로경원족발"맛있는 녀석들" 에도 소개되서 믿고 먹을수 있어

그날 모두 회식장소에 대만족해서 저희 팀원들은 대만족했어요~




평택역 근처에서 회식하기 좋은 장소는 역시 종로경원족발이 완전 딱이더라구요~!!


예약은 필수!!





여러분들도 회식장소 고민하지 말고 종로경원족발로 예약하세요~^^; 

맛,장소,편리한 교통수단 모두가 보장된다구요~ㅎㅎ



클릭클릭 뿅~!!

▼▼▼▼▼▼▼▼▼▼▼▼▼▼


[ 종로경원족발 ]  

평택시 세교상가 1길 65  

전화번호 050-4359-474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