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기도 근처에서 납품을 주로하는 업무라 점심때면

납품가는 곳 주변 맛집에서 주로 점심을 해결하는데,,,





이번에는 경기도 송탄에서 수타면으로 유명한 곳이 있다고해서

직원과 같이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납품을 제외하고는 외근중에는 대화내용의 절반이상이 먹는이야기 입니다~~^^


송탄 용궁손짜장


여기는 주차시설도 넓어서 납품차량이 커도

주차걱정은 없겠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탕!탕!탕! 주방장님의 수타면뽑는 소리가

고픈배를 더 쥐게하더라구요~~





이날은 납품할 양이 좀 많아서 평상시보다 많은 직원들과 함께 왔지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해서 땀흘린뒤 먹는 짜장면은 정말 일품이지요~^^


직원들은 각자가 먹고싶은 메뉴를 고른뒤 음식이 나오자마자

정말 개눈 감추듯이 음식이 사라지더라구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찹쌀탕수육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갓 튀긴 찹쌀튀김옷에 달콤한 소스가 정말 일품이더라구요^^





그리고 맑은 국물의 해물탕수육과 진하면서 속풀이로 딱인 매운탕수육은

그야말로 전날 과음 속풀이로 딱이더라구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빙은 오전의 지친 피로를 잠깐이라도 씻어주더라구요~ㅎㅎ




이렇게 후식도 마련되있구요~




송탄 용궁손짜장 다음에는 식구들하고 같이와야겠어요~^^ㅎㅎㅎㅎㅎ





전화번호: 050-4457-4431  
영업시간: 9시~21시  
  

  
용궁손짜장

↓↓↓↓↓↓↓↓↓↓↓↓↓↓↓↓↓↓↓↓



평택시 가재동 11 

단체예약환영 
아이스크림 500원 
연회석 100석 
넓은 주차장 50대 
신속배달 
수타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