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정동 닭발 맛집 왕언니닭발" 영접하고 왔어요~~

주소: 송파구 동남로13길 41 진태빌딩 1층 왕언니닭발

 

오늘 오후에 문정동 사는 친구가 카톡으로

문정동에 닭발맛집
이 있다고 닭발에 술 한잔 하자고 해서

문정동 로데오거리 근처에 있는

왕언니닭발에서 진로 이즈백이랑

맛있게 매운 왕언니닭발 냠냠 했어요 ㅋㅋㅋ


왕언니닭발은 문정동 로데오거리 스타벅스에서

경찰병원역 방향으로 가다 보면 삼청각 뒷 편

골목안에 있는 닭발집 이여요~~ ㅎㅎ


원조 왕언니닭발 이라는 작은 귀요미 간판이 보여요 ~~ ㅎㅎ


가게안에 들어가 자리를 잡고

닭발 2인 분에 술은 진로이즈백 2병 주문

친구랑 저는 첫 잔만 따라주고

나머지는 각 1병 각자 따라 마셔요 ㅋㅋ

 


스마트폰 보고있는 동안에

왕언니닭발의 대표 메뉴인

뼈있는 통뼈닭발이 나왔어요

닭발좀 먹을 줄 아는 분이라면

비주얼만 봐도 감 오시죠? ㅋㅋㅋ


왕언니닭발의 통뼈닭발은 통통하니

살 점이 많아 먹기에 좋아요 ㅎㅎ

그리고 왕언니닭발 맛의 비밀은

사진속 숟가락에 보이는 이 소스 같아요


국물닭발 보다는 국물이 적은데

약간 자작한게 한 숟가락 떠 먹어 보니까

엄청 맛있게 매운맛이네요

감동적인 존맛탱 ~~ ㅋㅋㅋ


닭발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반찬 미역국도 먹을만 하네요 ㅎㅎ


나오는 반찬들~~


문정동 왕언니닭발집의 마지막은

닭발 다 먹고나서 닭발 양념에

국수나 밥을 비벼서 먹는게 꿀 맛 이죠 ㅎㅎ


저희는 면을 좋아해

소면사리 주문해서 비벼 먹었어요 

와우 대박~~ 닭발 소스가 맛있으니까

국수 맛 좋아요 ㅋㅋ

사진에 보이는 국수의 면발도 쫄깃하고 부드럽네요


문정동 왕언니닭발 술 안주로 최고 입니다


 PS : 닭발 드시고 나서 

      꼭 밥 or 국수(소면사리) 드셔 보시길 추천 합니다

문정동 왕언니닭발의 닭발 소스는 존맛탱 인정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