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가입해서
사용해본 소개팅어플 심쿵 어플 리뷰
해보려고 해요:)

한번도 사용해본적 없었는데 커뮤니티에서
우연히 추천받아서 사용해보게되었네요

최근 1년간 연애를 쉬면서 코로나가
장기화되고 쓸쓸함과 함께 코로나블루
동시에 와버리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외로움도 더 심해지고
일상도 너무 지겹고 지루해서
남친을 만들자! 다짐보다는 남사친이라도
구해볼수 있지않을까 싶어서
앱을 설치해봤어요

저같이 소개팅어플을 처음 사용하는분들을
위해 가입해서 사용하는 방법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께요~~ 

 

소개팅어플 심쿵어플의
첫화면은 깔끔하게 레드바탕에
심쿵이라는 어플이름이 나타나요~

 

 


소개팅어플 심쿵어플은
간단하고 빠르게 가입이 가능했어요!

프로필에 잘나온 내사진 2-3개 정도
넣어주면 되구요

나이,혈액형,종교등등 적어주시면 돼용
관리자가 심사해서 승인을 내준다고
써있는데 진짜 빠르게 승인나더라구요!

프로필에 문제가 있으면 거절될수도
있다고 하네요.

 

소개팅어플 심쿵어플의
소개팅 탭에 보면 나이랑 성별
사는지역,사진까지 나오고
매일매일 소개시켜주는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카드 보고있는 중에도 연결성공
메시지가 떠서 나도 잘맞는 이성친구가
있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심쿵매칭 탭으로 들어가면 크게 
사진이 보이고 간략한 정보가 담긴
프로필이 보이는데요

상대방 프로필을 굳이 누르지않아도
사진이 크게 보이는 게 좋았어요

 

상대가 마음에 들때 찜하기 누르면 
카드리스트에 보관이 되더라구요
지나쳤던 카드들도 다시 떠서
이성들을 한 눈에 볼수 있어요

 

 

재밌는 기능이 바로 
소개팅어플 심쿵어플의 초이스~~
초이스탭은 이상형 월드컵 아시죠??

마치 게임하듯이 매일 2명씩
소개해주고 두명중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 초이스하면
내가 선택한 이성을 한눈에 볼수 있어요

하루에 36명이나 소개받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글고 은근 재밌었어요
선택하면서 제가 원하는 이상형이
더 확고해지기도 했구요

 

 

심쿵 어플의 접속중 이성 탭에서는
접속중이거나 최근에 접속한
사람들의 목록이 쭉~ 보이는데요

여기에 있는 카드를 눌러서 
대화하니까 접속중이라 그런지
대화연결이 빠르더라구요:D

여기서 채팅 연결되서 대화나누는
남사친 한명 겟했네요~

처음엔 어색하게 존댓말하다가
좀 대화 나누고 바로 말 놓으며
친해졌어요ㅎㅎ

 

 

소개팅어플 심쿵어플의
내 근처 이성탭부분에는
위치 설정만 하면 내주변 이성친구들을
소개해주더라구요!

빠르게 만남을 원할때는 주변
이성 친구탭을 이용하면 
유용할거같더라구요

여기서 바로 쪽지보내는 것도
가능해서 괜찮은 것 같아요

저도 담에 이기능으로 친구
찾아보려구요 ㅎㅎ

동네친구 만들고 싶을때
이 기능이 진짜 도움 될 것 같아요

소개팅어플로 만난 인연들보면
생각보다 괜찮은사람들 많아서
선입견이 많이 사라졌어요

제 주변에서도 요즘 어플통해서
이성친구 많이 사귀더라구요

이성친구를 만나고는 싶은데
술집이나 지인 소개는 부담스럽다!
하는 분들

저처럼 소개팅어플 심쿵어플로
인연만들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