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로운 인연을 만들고싶어 소개팅앱 심쿵어플로 여사친만든 후기

 

새해가 오면 보통 뭔가 리프레쉬되면서 새로운
목표들을 세우곤 했습니다. 이번해는 작년과 이어져서
뭔가 쳐지고 지친 기분이네요. 여전히 코로나 천명대로
안심할 수 없는상황에다가 모임도 금지고 참 씁쓸합니다.

저는 모임나가고 여행가는걸 참 좋아하는데 작년부터
여행도 모임도 못간지 참 오래됐더라구요.
작년초에 여자친구도 헤어져서 더 우울한 기분도 들구요~

이런 마음을 절친에게 털어놓으니 새로운 인연을
한번 만나보라며 소개팅어플을 소개해주었어요.
작년에 자기 친구가 여기서 여친만나 결혼했다고
너도 한번 여친 구해보라고~ 알려주더라구요.

친구 말을 들으니 뭔가 혹해서
소개팅앱 심쿵어플을 깔아봤습니다ㅎㅎ

 

 

심쿵어플 설치화면을 보니까 동네친구
사귀고 싶을때라고 서브문구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가까이 살아서 이야기도 나누고 종종 만날수 있는 이성친구를
사귈수 있음 좋을 듯 해서 설레임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닼ㅋㅋ

 

 

심쿵어플 들어가니 오늘의 카드로 여러여성분
사진이랑 프로필이 나옵니다.

이쁜분들이 굉장히 많아서 설레이기 시작했는데요.
평범한분, 귀여운분들도 많았는데 보다보니
배우분위기, 아이돌느낌등의 20~30대 여성분들
있더라구요.
제 스타일의 여성분들도 꽤 많았습니다.

 

 


심쿵어플을 제대로 사용하려면 프로필 등록을 해야합니다.

멋지고 이쁜분들이 많은거 같아 밤늦게 카메라로
어떻게 하면 멋있게 나올까 여성분들이
어떤느낌을 좋아할까 엄청 고민하면서 수십장찍었습니다.

열심히 프로필채워서 등록하고 관리자가 심사해 승인났습니다.
이 어플은 빠르게 승인나는게 좋습니다.

 


심쿵매칭이라는 탭에는 마음에 드는 여성분들을
할 수있게 되어있습니다
느낌이 좋은분 찜하기 했는데 사진처럼 상대방도
나를 찜한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럴때는 하트를 써서 좋아요를 보내면
연결확률이 높아지더라구요.

 

 

 


심쿵어플에 초이스탭은 2명씩 여성분을 소개해주는데
마음에 드는 여성분을 선택하면 됩니다
게임하는 느낌도 나고ㅋㅋ 제 성향에 따라 소개해주는거
같아 진지하게 골랐습니다.

 

 

 


심쿵어플에는
접속중인 여성분들을 소개해주는 탭이 따로 마련되어있습니다.
접속중이거나 최근 접속했던 이성이 보이는건데
연결확률이 높아서 채팅하면서 놀기 좋습니다~

빠르게 이성과 대화를 나누고싶다면
이 탭에서 마음에드는 이성을 찾아보는게 좋을 듯합니다.

 

 

 


내근처라는 탭은 인근에 사는 이성들을
소개해주는기능인데요. 제가 제일선호하는 기능이예요.

지금 만나는 여사친도 동네 이성친구를
만나고 싶어서 '채팅으로 친해지고 싶어요'를
선택해서 대화 많이 나눴는데 진짜 잘맞더라구요

채팅으로 친해져서 주 1-2회는 동네에서 만나서
밥먹고 술도 마시고 재밌게 놀고있네요!

작년에는 계속 우울했는데 올해는 여사친과
사이도 점점 좋아져서 잘될거 같습니다

주변에 아는사람이 별로 없고 새로운인연을
만들고 싶을때 소개팅어플 심쿵어플
쓴다면 좋은인연을 만들수 있을듯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