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

작년 가을에 새집으로 이사를 오면서 거실에 놓을 공기청정기를 무엇으로 할까 고민하다가 우연히 인터넷 쇼핑을 하다가 구매평도 좋고 저렴하게 팔고 있는 쇼핑몰을 발견했어요~

나름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라면 방문자를 위해 유용한 정보를 알리는게 사명이라는 신념으로 홍보아닌 홍보를 하게되었네요ㅎㅎ

제가 구매한 삼성공기청정기 AX80N7080WDD 는 2018년 신형이라네요 이제 막 세상의 빛을 보기 시작한 뜨끈뜨끈한 놈이죠~

매년 겨울 지나면서 전국에 공기청정기가 품귀현상이라 나름 발빠르게 움직였다고 생각했는데 이놈도 2주만에 받았어요ㅡㅡㅋ

지금주문하면 더 시간이 걸릴수도 있겠네요ㅎㅎ

전자제품하면 아무래도 대기업제품이 품질 서비스를 무시 못하죠 그중에서도 믿고 쓸수있는 제품은 삼성이라 큰 고민없이 삼성을 선택했지요

정말 착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만날수 있어 올 한해는 좋은 일들만 있을거같네요~

디자인도 왠지 럭셔리하고 집안 분위기하고 딱이더라구요

좋은건 나눌수록 좋다고하지요~

2018년 신형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 ax80n7080wdd

그럼 다같이 새해 맑은 공기마시며 힘차게 달려보자구요~~!!

참! 쇼핑몰에서 그러는데 이 제품은 거실용으로 적합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처음엔 80제곱미터 24평이라 이거 한대면 얼추 집안 전체를 커버하겠구나 생각했는데 24평에 절반 12평 즉 거실용이 맞다고 하더라구요
에어컨도 2+1 있듯이 거실,방 따로 놓으면 좋을거 같네요

그럼 이만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