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은하철도999실사화,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사진출처 : 유튜브

  마츠모토레이지작가의 인기SF만화인 [은하철도999]가 스카파-!에서 실사드라마화 된다고 한다. 메텔역활에는 쿠리야마 지아키씨, 호시노 테츠오(철이)역활에는 개그콤비인'마에다마에다'의 마에다 오시로씨가 캐스팅된 것이 15일에 밝혀졌다. 이 작품은 실사회 된 것이 이번이 처음. 드라마를 생방송으로 내보내는 생방드라마라는 이례적인 형식으로 6월18일오전8시부터 BS스카파-!에서 방송된다. 쿠리야마씨가 메텔분장을 하고, 마에다씨가 테츠오(철이)분장을 한 모습도 공개되었다.
 외에도 오우키 카나메씨가 퀸 에메랄다스역, 소메야 토시유키씨가 기계백작역, 하시모토 쥰씨가 오오야마 토치로역, 우카지 타카시씨가 안타레스역으로 출연한다. 이번에 열린 기자회견에서 쿠리야마씨는 동경하고 있었던 메텔을 연기하는 것에 대해서 "솔직히, 놀랐습니다. 이렇게 역활을 맡게 되어서 정말 영광입니다. 두려움, 기쁨과 함께많은 팬들이 좋아하시는 작품이기 때문에 기대를 충족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하였다. [은하철도999]에 대해서는 "어렸을때 재방송을 보고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출처 : 유튜브


  애절한 스토리에 끌렸었습니다"라고 말하며 "저 자신에게도 도전이 되는 작품입니다. 999라는 작품을 실사화로도 즐기실 수 있도록 만들고 싶습니다"라고 밝혔다.
 테츠오(철이)역활의 마에다씨는 "엄청 놀랐습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작품의 실사화를 설마 제가 맡을 거라고는 생각못해서 어설프게 해서는 안되겠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여러분에게도 각자의 테츠오(철이)가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그 기대를 배반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싶습니다"라고 강하게 말하였다.
 분장에 대해서 쿠라야마씨는 "(방에 들어가니)옷걸이에 상상했던 그대로의 매텔의상이 걸려있었습니다"라며 웃었다. "나이도 나이고, 단순하게 비쥬얼이 성립할까 하고 불안했었습니다. 하지만 가발을 부착하고 메이크업덕분에 실감나게 표현될 수 있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쿠리야마씨가 메텔로 분장한 모습을 본 마에다씨는 "엄청 났습니다! 완전 메텔이었어요!"라며 놀랐다고 한다.
 또한쿠리야마씨는 마에다씨와 함께 생방드라마라는 형식에 처음 도전한다. 쿠리야마씨는 "대본을 보고 '이걸 생방으로 한다고?'라고 생각했습니다"라며 쓰게 웃었다. "미지수네요. 솔직히, 불안합니다. 계속 공부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표정을 굳혔다. 마에다씨는 "무대경험이 없어 긴장되고, 불안하고 또 무섭습니다. 애드리브는 못할거 같아요. 보통의 촬영과 달라서 생생함을 보여드려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의지를 보였다.
 생방드라마는 60분으로 생방송으로 보여지는 30분정도의 토크코너까지 합하여 [은하철도999 40주년기념 생방드라마 '은하철도999 Galaxy Live Drama'라는 제목으로 방송된다. 생방드라마에서는 장대한 세계관을 표현하기 위해 CG가 사용된다. 토크코너의 MC는 무대[은하철도999~GALAXY OPERA~]에서 호시노 테츠오를 연기한 나카가와 아키노리씨가 맡는다.
 은하철도999S는 한국에서도 방영되면서 큰 인기를 끈 추억의 애니메이션이다. 실사화 드라마에다가 생방송이라는 큰 도전이지만, 연기자들의 열정과 최신CG기술로 또하나의 작품이탄생하리라 기대해본다.

반응형